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예능 예고 줄거리

일타스캔들 인물관계도 전도연 정경호 의외로 잘 어울린다

by 줄그결 2023. 1. 30.
반응형

일타스캔들이 제대로 좋은 작품으로 나아가고 있다. 전도연 정경호의 의외의 캐미가 좋다.

 

일타스캔들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참 볼만하다. 정말 재미있는 인물들이다.

 

인물 알면 드라마 그냥 봐도 된다.

 

일타스캔들은 남녀 관계에 대한 스캔들 보다 성적을 좇아가는 학생과 학부모의 이야기가 좀 가려졌었는데, 오픈되는 내용이다.

주요 인물 특징 정리

  • 남행선 전도연 : 핸드볼 국대 출신의 물불 안가리는 대단한 열혈 엄마다. 딸을 자신의 성을 따르게 할 정도로 당당하게 딸을 키우는 억척 엄마... 정경호와 역긴다. 딸을 잘 가르치기 위해 엄청난 과외도 시킨다.

 

  • 최치열 정경호: 잘나가는 일타 수학 강사다. 이 사람은 과거 제자 관련 아픔이 있다. 그래도 열심히 아이들을 가르친다. 입맛이 너무 까다로워 뭘 먹기 어려운데, 이상하게 남행선이 하는 음식은 맛이 있다.

 

  • 남해이 : 남행선의 딸이다. 공부를 진짜 열심히 잘한다. 고등학생이 되자 이제 자신만의 힘으로는 성적을 더 올리기 어렵다는 것을 깨닭는다. 엄마에게 화를 내며 학원 가고 싶음을 어필했고, 그 어필이 먹혀서 수학 일타 강사인 최치열의 강의를 듣게 되었다. 그런데, 그의 실력에 반하고, 성적도 바로 잘나오게 된다. 이선재와 같이 공부하며 더 성장하는데, 이선재의 정말 좋은 친구다. 여자사람친구 이지만, 연인도 될 가능성이 있다. 그런데, 엄마처럼 선수 하려다가 잘 안되서 공부해야 되는 서건후 때문에 마음이 쓰이고 그를 돕는다. 그러다가 이선재의 마음을 살짝 기스낸다. 그래도 워낙 좋은 성격의 남해이... 앞으로 어떻게 이야기가 전개될 지... 기대 반 걱정 반이다.

 

  • 이선재 : 잘생긴 외모에 공부도 잘하는 착한 학생.. 그런데, 변호사인 엄마 때문에 너무 힘들다. 변호사 엄마는 아들 잘 가르치겠다는 일념으로 이선재 못지 않게 잘 가르치려 했던 아들이 있었다. 그런데 그 아들이 폐쇄적으로 사는 바람에 이선재에게 더 집착한다. 그는 남해이를 무척 좋아한다. 여자사람 친구를 좀 넘어설 듯 하는데... 변호사인 장서진 때문에 쉽지 않다. ㅠㅠ

 

  • 장서진 : 이선재의 엄마다. 치열하게 변호사가 되었다. 그런데, 자신 만큼 치열하게 성장시키려다가 첫째 아들은 은둔자가 되었다. 그 아픔으로 이선재만은 잘 자라기를 바란다.

 

  • 이희재 : 장서진의 장남이다. 은둔자가 되어 어둡게 살아 간다. 뭔가 무서운 일을 꾸미는 것처럼 보인다. 그런데... 아마 이 은둔자는 범인이 아닌 범인을 찾는 탐정이 될 것 같다.

 

  •  조수희 : 이 드라마에서 나오는 직업 중 가장 현실성 있는 직업인 인플루언서다. 학원들에 대해서 잘 분석한다. 딸의 성공하고자 하는 열의를 잘 이해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서 딸에게 집중한다. 

 

  • 방수아 : 이 친구처럼 욕심 많은 사람이 있을까? 무슨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좋은 대학에 합격하고 싶은 열의가 있는 여학생이다. 남해이가 너무 싫다. 수학 학원 조금만 같이 들었다고 바로 성적이 치고 나가는 해이 때문에 정말 화가 난다. 누군가에게 정말 지기 싫어하는 열혈 학생! 과연 다음은 어떻게 될 것인가?

 

일타스캔들 5화 6화 내용에서 중요한 것은?

정경호가 노윤서를 직접 가르치기로 한다.

정경호는 전도연이 해주는 밥이 너무나 필요하다.

먹는 것을 잘 먹고 싶다.

그래서 

전도연의 딸 노윤서를 가르치기로 한다.

대신 과외를 해줄 예정이다.

노윤서는 이것이 꿈이냐 생시냐...

대단히 놀랜다.

 

최치열 정경호의 학원 수강생이 투신 사망하는 사고가 발발하다.

큰 충격이 생겼다.

의대 올케이반 학생이기 때문이다.

김선영과 황보라는 신경이 많이 쓰인다.

정경호는 어떻게 해서든 이 상황을 극복하고 싶은데... 힘이 무척 많이 든다.

 

공부 가르쳐 달라는 서건우 이민재

공부 가르쳐 달라는 서건우를 자신의 엄마 처지를 생각하며 받아주는 노윤서.. 그리고 그 상황이 너무 화가 나는 이채민...

노윤서는 이채민에게 사과하고 같이 노래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친구를 만나 상의하는 정경호

정경호는 과거의 상처로 인해 괴롭다.

그의 제자 문제를 잘 아는 친구를 찾아가

자초 지경을 좀 더 들으러 간다.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는 것이 너무 싫은 정경호

그는 열심히 설득하려 한다.

그런데 잘 안된다.

뒷담화 하는 사람을 대놓고 한방 먹이기도 하는데...

문제는 점점 더 꼬여만 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