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예능 예고 줄거리

남주혁, 학폭 의혹 글... 그리고 논란 기사 그러나 동창생의 반박글

by 줄그결 2022. 7. 3.
반응형

눈이부시게 성장하던 남주혁

눈이부시게로 연기 달인이 어떤 사람인가를 보여줬던 김혜자가 주목하고 있는 배우, 기대하고 있는 배우가 남주혁이라고 했다. 남주혁은 어린 연기자 답지 않게 눈이부시게에서 1인 3역을 소화했다. 처음에는 사기치려던 사채 빚 많은 가족 없는 1인으로, 나중에는 요양병원의 잘생긴 의사로, 그러나 김혜자의 남편이었던 기자로 나왔다. 세명이 어쩌면 1명이고 어쩌면 각각인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했다. 물론 2014년 잉여공주에서 데뷔해 4~5년 연기 경력을 쌓은 이후였지만, 일류 연기자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 주었다.

 

 

출처 눈이부시게, 안시성, 스물다섯 스물하나

 

 

2022년 "스물다섯 스물하나" 포텐을 제대로 터뜨리다

남주혁은 22년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인텔리면서도 허당인 백이진 역을 훌륭하게 소화했다. 30~40대에게는 그리 낯익지 않은 연기자들이 다수 출연하고 스토리를 김태리와 남주혁 두 사람이 거의 끌고 가야 하는 드라마였음에도 리더 역할을 김태리와 함께 합을 맞춰 잘 이끌었다. 이제 무거운 드라마와 재미있는 드라마 모두를 소화할 수 있는 남자 연기자로 한단계 상승하는 듯 했다. 포텐이 제대로 터졌다고 생각됐다.

 

학폭 의혹에 관한 글

학폭 의혹에 관한 글이 올라왔다. 사실관계 확인, 학폭 의혹 자체에 대한 확인, 남주혁 주변에 대한 확인 이 제대로 되었는 지 알 수 없었지만, 기사는 쏟아졌다. AI가 만든 것 같은 카피 기사도 쏟아졌다. 그것을 옮기는 SNS도 난리였다. 잘 나가는 사람 한순간에 주저 앉히는 일이 또 발생하는 것 같았다.

 

학폭 의혹 반박의 글

온라인 커뮤니티에 남주혁의 동창이라는 사람이 글을 올리고 있다.

같이 고1을 다녔고, 같이 축구를 했던 사람이라는 사람도 있었다.

구체적인 사건에 대해 또박 또박 반박했다.

"사실 남주혁의 학교폭력 논란이 나왔을 때 6년동안 피해를 받았다는 등 듣자마자 사실이 아닌기사를 보고 별 신경 안 썼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잘못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생각했고 어제 올라온 글 내용을 바탕으로 저도 한마디 덧붙이겠다 저는 저희 반에서 그 어느 누구도 빵셔틀을 시키는 것을 본 적도 없고 남주혁씨가 같은 반 학우에게 욕하고 폭력을 한 경우도 보지 못했다 빵셔틀은 저 역시 수일 고등학교 내에서 본 적이 없고, 저는 남주혁과 2학년 때부터 같은 반은 아니었지만 남주혁이 폭력과 폭언을 행한 소문조차 들은 적 없다...."

매우 구체적으로 작성했다.

 

출처 : 남주혁 페이스북

 

팩트보다 더 중요한 분위기와 배우의 이미지

남주혁은 배우다.

연기로 펼쳐지는 이미지로 평가받고 대우 받는 직업이다.

누구든 억울해서 올린 글이라면

충분히 이해는 가지만,

높은 곳에서 하염없이 떨어질 수 있는 배우나 스포츠스타를 향한

끝도 없는 정보의 파편들이 매우 사람들을 위축되게 만들고 있다.

물론 나쁜 사람이라면, 범죄인이라면 처벌받아 마땅하겠으나,

이미 남주혁 배우는 내상이 매우 클 것 같다.

누구든 성공으로 가는 길에서 무너지는 일이 많이 생긴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