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예능 예고 줄거리

[영화] 시민덕희 줄거리 그리고 결말

by 이슈넘버원 2024. 1. 28.
반응형

라미란 엄행란 쌍란이 떴고, 안은진 까지 합세한 영화 시민 덕희가 박스 오피스를 상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시민덕희

영화 시민덕희는 2016년 경기도 화성시의 세탁소 주인 김성자 씨가 보이스피싱 총책 및 조직 전체를 붙잡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시민덕희



영화의 주인공 덕희(라미란 분)는 평범한 세탁소 주인입니다. 어느 날, 덕희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손대리(공명 분)에게 속아 전 재산을 잃게 됩니다. 덕희는 자신을 속인 손대리를 찾아내 복수하기로 결심하고, 인터넷을 통해 보이스피싱 조직의 실체를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시민덕희



덕희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총책이 중국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중국으로 건너가 총책을 직접 잡아들이기 위한 계획을 세웁니다. 덕희는 중국에서 보이스피싱 조직의 일원들을 만나며 점차 그들의 실체를 알게 되고, 결국 총책을 잡아들이는 데 성공합니다.

영화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 범죄의 심각성을 알리고, 평범한 한 시민이 보이스피싱 범죄에 맞서 싸우는 모습을 통해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영화입니다. 또한, 덕희의 성장과 변화를 통해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라미란 시민덕희



영화는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특히, 라미란의 연기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라미란은 덕희의 강인함과 여린 마음, 그리고 성장 과정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영화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의미 있는 영화입니다.


라미란 시민덕희


시민덕희 실화?

실화 사건은 실제로 일어난 사건을 말합니다. 역사적 사건, 사회 사건, 범죄 사건 등 다양한
분야의 사건이 실화 사건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실화 사건은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그만큼 사실적이며 생생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화 사건을 바탕으로 한 영화, 드라마, 소설 등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습니다.
실화 사건은 때로는 우리에게 충격과 경각심을 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9.11 테러, 세월호
침몰 사고, n번방 사건 등은 우리 사회에 큰 충격과 고통을 안겨준 실화 사건입니다. 이러한
사건들은 우리에게 사회의 어두운 면을 보여주고, 안전과 인권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워줍니다.


라미란 시민덕희



2016년 경기도 화성시에서 세탁소를 운영하던 김성자 씨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손대리에게 속아 전 재산 3,200만 원을 잃었습니다. 김씨는 억울함을 참지 못하고 경찰에 신고했지만, 경찰은 "증거가 부족하다"며 수사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김씨는 포기하지 않고 스스로 보이스피싱 조직을 잡기 위해 나섰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보이스피싱 조직의 실체를 파헤친 김씨는 결국 조직의 총책이 중국에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김씨는 중국으로 건너가 보이스피싱 조직을 직접 잡기 위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김씨는 중국에서 보이스피싱 조직의 일원들을 만나며 점차 그들의 실체를 알게 되었고, 결국 총책을 잡아들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라미란 시민덕희



김씨가 보이스피싱 조직을 잡을 수 있었던 데에는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습니다.

김씨의 강한 의지와 노력: 김씨는 보이스피싱 범죄 피해자였지만, 포기하지 않고 스스로 보이스피싱 조직을 잡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김씨의 끈질긴 추적: 김씨는 인터넷을 통해 보이스피싱 조직의 실체를 파헤치고, 중국으로 건너가 직접 보이스피싱 조직의 일원들을 만나며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김씨의 용기: 김씨는 중국에서 보이스피싱 조직의 일원들과 맞서 싸우며 용기를 보여줬습니다.
김씨의 노력으로 보이스피싱 조직 총책은 중국에서 검거되었고, 조직원 13명도 함께 검거되었습니다. 김씨의 사건은 보이스피싱 범죄의 심각성을 알리고, 평범한 시민이 보이스피싱 범죄에 맞서 싸울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김씨의 사건을 바탕으로 한 영화 "시민덕희"는 2023년 1월에 개봉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현재 예매율 1위 시민덕희

영화 시민덕희가 흥행이 잘 되는 이유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실화 바탕의 영화에 대한 관심: 시민덕희는 2016년 화성 김성자 씨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실화 바탕의 영화는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그만큼 사실적이며 생생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화 바탕의 영화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습니다.
평범한 시민의 활약에 대한 응원: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 범죄 피해자였던 평범한 시민이 보이스피싱 조직을 잡는 이야기입니다. 보이스피싱 범죄는 누구나 피해자가 될 수 있는 범죄입니다. 따라서 평범한 시민이 보이스피싱 조직을 잡는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습니다.
라미란의 열연: 시민덕희의 주인공 덕희 역을 맡은 라미란은 열연을 펼쳤습니다. 라미란은 덕희의 강인함과 여린 마음, 그리고 성장 과정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구체적으로, 시민덕희는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습니다. 개봉 2주차에는 100만 관객을 돌파했고, 개봉 3주차에는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가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 범죄의 심각성을 알리고, 평범한 시민이 보이스피싱 범죄에 맞서 싸울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화입니다. 이러한 메시지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으며 흥행에 성공한 것으로 보입니다.

라미란 시민덕희

시민덕희 결말

영화 시민덕희의 결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덕희는 중국에서 보이스피싱 조직의 총책을 잡기 위해 노력합니다. 덕희는 조직원들과의 대결에서 부상을 입기도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합니다.

결국 덕희는 총책을 잡는 데 성공합니다. 총책은 중국 현지에서 검거되고, 조직원 13명도 함께 검거됩니다.

덕희는 보이스피싱 범죄 피해자들의 피해금을 모두 돌려받습니다. 또한, 보이스피싱 범죄의 심각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며 새로운 삶을 시작합니다.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서 덕희는 딸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덕희는 보이스피싱 범죄의 피해자에서 영웅이 되어 새로운 삶을 시작합니다.

영화 시민덕희의 결말은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보이스피싱 범죄는 누구나 피해자가 될 수 있는 범죄입니다.
보이스피싱 범죄는 용기와 노력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피해자의 목소리는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영화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 범죄의 심각성을 알리고, 평범한 시민이 보이스피싱 범죄에 맞서 싸울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화입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