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예능 예고 줄거리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 아슬아슬 원수 로맨스 드라마 _ 본방 토요일 밤 9시 20분 tvN

by 줄그결 2024. 11. 7.
반응형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 아슬아슬 원수 로맨스 드라마

"피면 어떡할래?"

고등학교 시절, '내기'를 즐기던 주인공 석지원은 상대방의 약점을 잡아 짓궂은 내기를 걸곤 했습니다. 그런 그가 첫사랑 정유미에게 담배를 권하며 던진 도발적인 질문, "피면 어떡할래?"

짓궂은 장난처럼 보이지만, 이는 석지원이 정유미에게 품은 미묘한 감정과 얽혀있습니다. 18년 후, 이사장이 된 석지원은 여전히 '내기'를 좋아하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그의 앞에 다시 나타난 첫사랑 정유미. 이들의 관계는 과연 어떻게 흘러갈까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는 원수 집안에서 태어난 석지원과 윤지원의 얽히고설킨 로맨스를 그립니다. 18년 전 아픈 이별을 겪었던 두 사람은 18년 만에 재회하며 전쟁 같은 로맨스를 펼치게 됩니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관전 포인트

  • 원수 관계: 두 주인공은 집안끼리 원수지간으로, 어린 시절부터 앙숙처럼 지내왔습니다. 이들이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겪는 갈등과 화해는 드라마의 주요 볼거리가 될 것입니다.

  • 첫사랑: 석지원에게 정유미는 잊지 못할 첫사랑입니다. 18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 사이에 다시 피어오르는 감정은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코믹 요소: 드라마는 유쾌하고 코믹한 장면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석지원의 독특한 성격과 그 주변 인물들과의 케미는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는 11월 23일 토요일 밤 9시 20분 tvN에서 첫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